Identity

POWER BRAND는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브랜드는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수요의 확보, 고객이나 소비자를 유인할 수 있는 가치의 추가, 상당한 마진의 확보 및 강화, 중간 유통의 변화에 따른 기업의 대응이라는 측면에서 그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으며, 나아가 제품은 사라지지만 브랜드는 존속하여 기업에 가치를 제공할 정도로 브랜드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21세기를 맞이하여 많은 기업들이 브랜드 LOGO를 바꾸고 새로운 CI로 새롭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즉, 기업에 있어서도 그 어떤 자산보다 가치가 높은 무형자산이 바로 브랜드라는 것을 인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TAGO COMMUNICATIONS에서는 고객들이 먼저 만족하고 가치를 창출하는 파워 브랜드를 위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Identity Development 기본 시스템

newproduct, communication, package, slogan, brand design, brand extension, brand identity

Brand Identity Development 개발 시스템

Brand Identity Development

  • 기초 자료조사, 방향수립
  • 핵심 Design Idean 개발
  • 후보안 디자인시안 개발
  • 후보안 평가 및 전문가 평가
  • 클라이언트 선호도 조사 및 최종안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