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ing

청감, 인지용이성, 기억용이성의 ESSENCE! BRAND NAMING

처음부터 브랜드 네임을 결정할 때 신중히 선택해야 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신제품 브랜드 론칭을 하기 전에 수많은 브랜드 네이밍 테스트와 사전 조사 그리고 출시하고 나서도 지속적으로 브랜드 인지도 조사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고 하겠습니다. 소비자의 마음에 한번 각인된 브랜드 이미지는 바뀌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TAGO Communications는 인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사의 브랜드가 소비자의 마음 속에 원하는 방향으로 브랜드 이미지가 심어질 수 있도록 최상의 브랜드 네임을 창조해 낼 수 있는 Naming 전문회사가 바로 TAGO Communications 입니다.

TAGO Brand Naming 개발의 4대 원칙

  • Strategy

    전략적 측면을 고려한
    Naming

  • Creative

    경쟁 브랜드와 차별적인
    독창적 Naming

  • Linguistic

    브랜드의 언어적 속성을
    고려한 Naming

  • Legal

    상표법에 의한 법적
    보호를 위한 Naming

Brand Naming Development Process

  • Think Naming

  • Creation

  • Evaluation

  • Search

  • Presentation

  • Name 결정 및
    상표출원

  • Positive

  • International
    Legal Search

  • 후보안 선정